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가족과 여름 휴가!, 해외여행 TOP 5

by 뮤직23 2023. 6. 15.
반응형

 

 

 

이제 슬슬 여름휴가 계획을 세울 시기가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아니, 벌써 모두 여행계획을 모두 세외 놓고 계신 분들도 계실 거란 생각도 듭니다. 오늘은 가족 여름휴가 여행, 그것도 해외로 가는 여행이라면 어떤 곳으로의 여행이 우리 가족에게 어울리고 아이들이 있다면 아이들과의 즐길거리 등을 고려할 수 있을지도 맞춰서 갈 수 있는 곳을 찾아보기로 하겠습니다. 우리 가족의 특성을 고려한 여행지를 선정하는데 큰 도움이 되실 겁니다. 

 

 

 

 가족 해외 여행지 TOP 5

✅ 일본

일본은 가장 가깝고도 쉽게 갈 수 있는 여행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어떤 여행지에 가도 한국어 설명이 되어 있는 곳들이 많아서 어렵지 않게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 오키나와 ; 아름다운 산호초와 에메랄드빛 바다로 유명한 곳으로 자연과 인공의 조화로움이 멋진 풍경을 보이며 동양이 하와이로 불리기도 합니다.

오키나와
오키나와 해변

  *오키나와 관광 핫플

-슈리성(Shuri Castle);슈리성은 일본 지폐인 2000엔에 등장하는 오키나와 대표 관광지입니다. 주변에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공원이 조성되어 있어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츄라우미 수족관(Churaumi Aquarium);세계에서 2번째로 크다는 수족관인 츄라우미 수족관은 아름답고 청정한 오키나와의 바다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고 하며, 층별로 테마가 정해져 있어서 아래층으로 갈수록 더욱더 깊은 바닷속을 들어가는 느낌으로 색다른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카시키 섬(Tokashiki);도카시키 섬은 오키나와 현에 속한 섬으로 해양스포츠의 메카로 불리우는 곳이며 에메랄드빛 물빛으로 아름다운 휴양지라고 합니다.

  -이외에도 훗카이도의 팜도미타 라벤더 축제, 삿포로 맥주 축제 등이 있습니다. 

 

✅ 홍콩

아시아 최대 규모의 해양 테마파크 '오션파크'가 있는 홍콩, 아쿠아리움, 동물원, 어트랙션, 테마 거리 등의 볼거리가 한 곳에 모두 모여있는 테마파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오션파크' 하나 만으로도 매력적이지만, 홍콩 곳곳의 길거리 음식과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저트, 화려한 조명이 더해져 매력적인 홍콩의 야경까지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한꺼번에 어우러진 ㄴ도시라고 하겠습니다. 이 외에도 동, 서양 매력이 어우러진 색다른 매력을 즐길 수 있다는 것도 또 하나의 장점입니다.

 

홍콩거리
홍콩야경

 

✅ 인도네시아 발리

따뜻한 기후와 함께 럭셔리한 풀빌라에서 여유롭게 수영을 즐기며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발리로 떠나 보세요! 발리는 세계 최고의 휴양지 중 한 곳ㅇ으로, 프라이빗한 수영장을 포함한 숙수와 다양한 먹거리, 교통까지 모두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6~8월에는 발리를 여행하기에 최적의 날씨이며, 발리의 울창한 숲속에서 요가를 즐기기 좋은 우붓, 서핑을 배우기 좋은 꾸따, 매일 밤 비치클럽에서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짱구와 스미냑까지 콘셉트가 다양한 도시를 한 번에 관고아하기 좋기 때문에 여행 취향에 맞춰서 맞춤일정으로 계획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발리에 넓게 펼쳐진 해변에 누워서 일몰을 즐기는 낭만적 시간을 빼놓지 말길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발리로 신혼여행을 다녀왔는데 잊지 못할 날씨와 해변, 풀빌라 모든 것이 맘에 들었었던 기억이 납니다.  

   * 발리 평균 날씨 ; 7월(최고 26도 / 최저 22도), 8월 (최고 26도 / 최저 21도)

 

발리
발리 해변

 

✅ 몽골

넓은 초원, 청명한 하늘에 쏟아지는 별들, 황량한 사막까지! 지금껏 만날 수 없었던 특별한 풍경을 만나고 싶다면, 올여름에는 몽골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지! 몽골의 겨울은 영하 40도 이상의 한파로 인해 여행하기 어렵기 때문에 6~8월 몽골 여행을 즐기기 최적의 시기이고 유일하기도 합니다. 몽골의 여행에서는 대게 울란바토르에서 부터 시작해서 울란바토르로 끝나며, 울란바토르를 중심으로 하늘에 수많은 별을 감상하실 수 있고 고비사막과 몽골의 전통 문화 체험을 만나볼 수 있는 홉스굴 호수, 광활한 자연경관 속 야외 온천을 보유한 쳉헤르까지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몽골의 경우엔, 투어 일정이 길고, 명소 간의 거리가 멀 기 때문에 여행 일정을 비교적 길게 계획하시길 바랍니다. 

   *몽골 평균 날씨 ; 7월 (최고22도 / 최저 11도), 8월 (최고 23도 / 최저 8도)

 

몽골의 초원
몽골 드넓은 초원

 

✅ 영국 에든버러

영국은 8월 내내 도시 전체에서 축제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영국 북부 지방이자 스코틀랜드의 수도인 에든버러는 런던에 이은 영국을 대표하는 관광 도시로서, 8월의 에든버러는 전 세계 여행객들이 항상 주목하는 여행지의 하나입니다. 그 이유로는 지구상 최고의 예술축제라고 불리는 프린지 축제가 8월 중 3주간 계속 진행이 되기 때문입니다. 프린지 축제 시기에는 도시 곳곳에서 3천여 이상의 팀이 총 5만 번 이상의 공연을 펼쳐지며 걸어가는 길목마다 열정적 환호가 들리기도 합니다. 음악, 무용, 코미디, 재즈 등의 다양한 장르 공연을 만날 수 있으니 참고하시어서 축제를 맘껏 즐기시길 바랍니다. 

 

영국 에든버러
영국

 

  *항공편 ; 스코트랜드의 대표 공항인 에든버러 공항에는 이지 젯, 라이언 에어, 플라이비 등의 영국의 저가 항공편과 영국항공, 아메리칸 에어라인, 에티하드 항공, 핀에어 등의 구제노선 항공편이 운항 중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에든버러를 갈 경우에 헬싱키를 경유하여 가는 노선이 가장 비행시간이 짧다고 합니다. 인천 - 헬싱키 - 에든버러 노선을 제공하고 있는 펜에어의 항공 스케줄을 참고하여 주세요

서울 - 헬싱키 - 에딘버러
출발 편명 출발지 출발시간 도착지 도착시간 경유시간 비행시간
AY042 서울 10 : 20 헬싱키 13 : 55 2 : 40 14 : 55
AY1373 헬싱키 16 : 35 에딘버러 17 : 15
에딘버러 - 헬싱키 - 서울
리턴 편명 출발지 출발시간 도착지 도착시간 경유시간 비행시간
AY1372 에딘버러 10 : 00 헬싱키 14 : 30 3 : 00 14 : 20
AY41 헬싱키 17 : 30 서울 08:20+1

*상기 항공 스케줄은 2019년 6월 21일 기준입니다.

 

 

 마무리

이렇게 여름여행지 TOP 5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 곳 이외에도 가볼 곳들이 많지만 이곳도 참고하시고 다른 곳도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족과 함께하는 해외여행 건강하고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라며 많은 참고가 되었길 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여행갈때 준비물 체크리스트

여행 가기 전 준비해야 할 것들이 많아서 때로는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체크리스트를 미리 작성해서 필요한 물품들을 체계적으로 준비하면 여행을 더욱 즐길 수 있답니다. 이번에는

jkj7390.com

 

댓글